네이버무료꿈해몽 꿈풀이


 네이버무료꿈해몽  꿈풀이




 네이버 무료꿈해몽에서 꿈풀이을 자주 했습니다.근데 최근에 알아보니 없어졌더군요.그래서 제가 무료꿈풀이 사이트를 알려드리려합니다.다음에서 운영중인 다음꿈해몽 사이트입니다.




다음 꿈해몽 사이트-[http://fortune.daum.net/8/416/]



 꿈해몽/토크를 선택합니다.



 

신체와 몸에 관련된 주제가 처음으로 나오며 신체충에서도 얼굴.코등 몸신체와 관련된주제로 꿈해몽을 찾을수 있습니다.특이한점은 배설물도 신체주제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사람으로 사람들의 관계와 사람들의 지위로 분류하여 꿈해몽을 할수있으며 조상꿈또한 사람에서 찾으면 됩니다.

세번째 주제는 동식물과 관련된 것으로 채소 짐승 나무 곷등의 꿈도 이곳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그다음 주제는 자연으로 강 바다 산 해등 자연의 변화나 자연현상등의 꿈 내용을 이곳에서 찾으면 됩니다.



그다음은 생활/문화 주제로 사라의 의식주와 관련됬다고 생각 하시면 되고 가전제품이나문서 건물등등 을 이곳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그다음주제는 행동/감정 주제로 꿈속에서 느낌 감정이나 행동등을 이곳에서 무료꿈풀이 할수있습니다.꿈풀이에서 감정이 중요한만큼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마지막 주제는 질병/죽음과 관련된 주제로 사람의 죽음현상 또는 영적인 주제또한 이곳에서 찾아 볼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