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꿈.날아 다니는 꿈.날아 다니는 꿈해몽

 

하늘을 나는꿈.날아 다니는 꿈.날아 다니는 꿈해몽

가끔씩 꾸는 하늘을 날아 다니는 꿈.자주 꾸지만 정확한 꿈해몽을 알수 없었습니다.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으로 여깁니다.보통 자신의 생각이나 자아실현과 관련있는데 자신을 표현 하는 표출하는 날이 될가능성이 크다고 볼수 있습니다.어른들은 하늘을 나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는 말씀들을 하시는데요.그것은 정확한 사례가 없어 말할수 없겠네요.

 

 

 

 

 

 


 하늘을 날으는꿈-합격.승진.친구등을 얻을수 있는꿈입니다.항상 감사하고 긍정적으로 생활한다면 더한 복을 가지게 될것입니다.또는 재물의 횡재를 뜻하기도 하는데요.복권이나 길을 걷다 돈을 주을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