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겜블러에게 고함
가끔한번씩은 사람들은 대박을 꿈꾼다.욕심이 만들어 낼수도 있는 형상이만 어쩌면 필요하기 때문일지도 모른다.사람들은 돈이 필요하다.갈수록 더욱 필요성을 실감하고 있다.점점높아지는 물가와 늘어나는 인구에 비해 한정된 일자리.. 외국인 노동자 유입으로 인해 노동의 댓가는 높아지는 물가를 생각하자면 절망을 안겨주기에 충분하다.
어쩌면 미네르바가 표현한 냄비속의 개구리의 모습...가까운미래에 우리의 모습이지 않을까? ...점점 뜨거워지는 냄비속의 발버둥은 어쩌면 우리의 발버둥이 될수도 있다는것...깨어야 한다. 또한 부지런해야하고 뛰어난 관리능력을 .키워야한다.우리나라 일부계층를 제외한 지금의 임금체계로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엔 버거우며..생존마저 위협받을것이다...이런상황을 이겨내긴 위해선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야 하고 다른사람이 하지않은 것을 해야한다.위험한 길이 가장 안전한 길이 될수도 있다....도박을 해야할까? 아니 도박을 하는것보단 도박회사를 차려야하고 이왕이면 크게하고 단기간에 끝내야 한다..한때 도박의 생리를 연구했다.우리나라의 스포츠복권사업인 프로토 토토 모두 연구했다..
.프로토의 경우엔 승부식과 기록식이 있다.승부식이라면 승무패를 맞추는 것이고 기록식은 점수를 맞추는것이 일반이다.그중에서도 승부식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게임이다..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토승부식을 하면서 꿈을 꾸지만 빚만 짊어 지는것을 많이 보아왔다.장기적인 계획아래 계획적인 베팅 없이는 결코 이길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게임자체가 그렇게 만들어 졌으며 더구나 외국에 비해낮은 배당은 무리한 베팅으로 부추겨 더욱 적중시키기 어렵게 만든다.무엇이 문제일까? 나는 생각한다.베팅하는사람의 만족못하는욕심... 끝내야할대 끝내지못하는 무절제... 무계획적이고 눈앞에 이익만생각하고 하는 단기적인베팅...이것들은 필패를 불러온다.. 이 4가지를 이길수있는자는 성공할것이다.그리고 크게한번 돈을 벌었다면 영원히 끝내야 한다.그러면 영원한승자가 될수있다 .이보다 더좋은건 아예 도박을 하지 않는것일 것이 겠지만...그에 반해 일반적인 사람들은 어쩌다 한번 적중되는 환급금으로 욕망을 해결하려한다.대표적으로 음주.안마...돈을 벌었다고 생각하겠지만 과연 그럴까?? 물론 갓시작하거나 오래되지 않은 사람에겐 횡재일 것이고 오래 한사람에겐 잃은돈의 일부일 것이다..제발 본전생각하고 하지마시길..